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제주도 필수 맛집 - 곰막식당

by 허연흰곰 2021. 11.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허연 흰곰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맛집을 써보려고 해요~~~

그럼 출발!!!!!!!!!!!!!!!!

< 후기는 아래로 쭈우욱>

 

 

제주도 곰막 식당의 식사 메뉴와 회 종류 메뉴가 딱!!!!!!!

저희는 회국수 성게국수 전복죽을 주문했습니다!!!

 

곰막 회국수

크으 곰막 식당 회국수 영롱하다..

새콤달콤한 양념장에 회가 촤아악

비벼서 먹었는데 회도 쫀득쫀득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국수가 양이 적은 느낌?ㅋㅋㅋㅋㅋㅋ

 

곰막 전복죽 / 곰막 성게국수

그다음 나온 음식은 전복죽과 성게국수!

 

일단 성게국수를 처음 먹어봤는데 음~~....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ㅠㅠ 

근데 여자 친구는 너무 맛있다고 한 그릇 뚝딱!

 

저는 전복죽을 딱 먹었는데...

와... 너무느무 맛있다!!!!!!!!!

 

전복도 쫀득쫀득하고  진짜 숟가락을 멈출 수 없는 맛....

 

곰막식당 뷰

오늘 시킨 음식 풀 샷!!!!!!!!

바다 뷰도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후기>

제주 곰막 식당 회국수랑 전복죽 성게국수 음식 모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주도 여행 간다는 지인들이 있을 때 무조건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또 음식 주문하고 추가 주문하려고 했는데 식당 식사시간이

정해져 있었는지 추가 주문은 못했었어요ㅜㅜ

그게 많이 아쉬웠지만 맛은 너무 있었습니다.

 

이상 제주도 곰막 식당 끝!!!!!!!!!

 

https://place.map.kakao.com/18421685

 

곰막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구좌해안로 64 (구좌읍 동복리 667-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