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 경양카츠

by 허연흰곰 2021.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연 흰곰입니다~~!!!!!!!!!!

오늘의 돈가스 맛집은?????????????????

두구두구두구두구  타임스퀘어 경양 카츠입니다!!!!!!!

후기는 아래로 쭈우욱 내려주세요!

 

그럼 출발!!!!!

깔끔한 원목 테이블과 의자로 인테리어 되어있는

경양 카츠 크으으으으

 

경양 카츠 메뉴판은 종이로 되어 있군요!!!

자세한 메뉴를 볼까요?

역시 돈가스집에서 메뉴가 많으면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 나란 남자.....

 

저는 안심 x등심 카츠로 주문을 했어요!!

영롱한 색의 안심과 두툼한 등심 ㅠㅠ

 

그리고 소금을 주다니!!!!!!!

소금을 준다는 건 고기에 자신감이 있다는

개인 생각이에요!!

 

안심을 먹었는데 엄청 보들보들

등심은 육즙이 줄줄줄 너무 맛있었어요!!!

 

경양 카츠 타임스퀘어점 후기

 

경양 카츠는 체인점이 많은 만큼 

음식이 깔끔하고 호불호가 없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개인적인 맛으로는 안심이 등심보다 더 맛있었어요!

따듯할 때에는 둘 다 맛있었지만 조금 식었을 때 퍽퍽한 느낌

 

하지만 근래 먹었던 돈가스 중에서는 매우 만족한 곳이었어요!

또한 타임스퀘어에서 데이트하고 식사 하기에 

매우 깔끔하고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https://place.map.kakao.com/1632626507

 

경양카츠 타임스퀘어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지하1층 (영등포동4가 44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