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문래 데이트 맛집 - 페어링

by 허연흰곰 2021. 1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연 흰곰입니다!!!!!!!

최근 사이드 3 말고도 문래 파스타 맛집을 가봤어요!
소개드리고 싶어서 바로 블로그에 올려봅니다!!!

후기는 아래에 있으니 쭈욱 내려주세요!!!!
그럼 출발~!!!!!!!!!!!!!

셀러드 및 파스타 

 

리조또 및 사이드

 

스테이크 및 음료 

파스타 잘 알지 못하는 저에게
메뉴 아래에 설명은 한줄기 빛이에요!!!!!!!

저는 쉬림프 로제 파스타 랑 비스큐 소스 리소토랑 부르스게타를 주문했어요!!

메뉴를 주문하니 식전 빵이 나오는데
으~ 발사믹 소스인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시큼한 소스!
메인 메뉴가 기다려져요 ㅎㅎㅎ

전체 샷!!!!!!

쉬림프 로제 파스타!! 새우도 도톰하고
계란 노른자가 정말 영롱하다~!!!!!!!!!!
노른자 툭 푸니까 꾸덕꾸덕하니
갠춘 했어요!!!

그다음 페어링에서 수제로 만든 소스로 만든
리소토!!!!! 막상 주문해보니 여기도 새우가 들어가는!!!
난 육식 파인데!!!!!!!!!!!

페어링 수제소스 뭔가 겁나 맛있었어요!!

그다음 마지막

부르스케타!!!
첫인상은 오 이쁘게 데코 했네!
치즈에 야채만 있는 건가????
내가 잘못 주문했구먼...........
이라고 생각하고 딱 한입 물었는데

와........ 죤 맛...............
혼자 3개 먹었어요 ㅎㅎㅎㅎㅎㅎ

 


<후기>
음식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부르스케타랑 비스큐 소스 리소토 꼭 드세요!!
가게 디자인은 깔끔했어요!!!

엄청나게 대단한 후기 남기고 추천드리고 싶은데
부르스케타 진짜 겁나 존맛이에요!!!!
4개에 5000원 비쌀 수도 있는데
페어링 부르스케타 때문에 또 방문할 거 같아요!!
메인 추천 안 하고 사이드 추천하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