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추천

서울근교 애견동반 가능한 강화도 스톤캠핑장(사이트추천 + 리뷰)

by 허연흰곰 2024. 1. 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연흰곰 입니다.

 

현실이 바빠서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됩니다!!

 

오늘은 애견 동반까지 가능한

강화도 스톤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사이트 별 장점, 추천하는 사이트도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그럼 출발!!

 

 

강화도 스톤캠핑장 배치도

 

일단 배치도를 보겠습니다!

 

텐트존 7~12번은 앞 사이트 떄문에
뷰가 보이지 않으니 참고 하세요!

 

 

그 다음 편의시설을 확인해 볼게요!

 

 

편의시설 (화장실 / 샤워실 / 개수대 / 매점)

강화도 스톤캠핑장 화장실

 

 

샤워실은 화장실 안쪽에 배치 되어 있는데
아주 깔끔하고 특히  따듯한 물이
엄청 잘 나와요!

 

계수대 6칸 화롯대 세척 1칸 총 7칸 이에요.
또 개수대 사이에 설겆이한 식기를
둘 곳이 없는점이 단점 입니다.

 

 

 

매점은 바로 결제 또는
메모에 구매 한 것 적어두고 일괄 결제가 있어요.
또 밀키트도 판매를 하는데 
사진 찍는 것을 까먹었어요 ㅎㅎ

 

다음은 사이트를 보러 가겠습니다. 

저는 파쇄석 3번 사이트를 예약을 하였고

피칭 전에 보이는 뷰 입니다.

 

사이트는  8x4.5인데 제가 자주 이용하는

그랜드포레스트 피칭하기가 좁은 느낌이에요.

 

 

 

사이트가 차 있기 떄문에 멀리서 찍었어요!

 

왼쪽은 타프존 , 오른쪽 언덕 위가 숲속존 입니다. 

이제  사이트별 장 단점을 확인 해볼까요?

 

 

데크존
장점 - 매점이 가깝다.  단점 - 편의시설이 멀다.

타프존
장점 - 비올때 등 타프 안 쳐도 되서 좋다. 
*편의시설, 매점 거리가 반반

파쇄석존
장점 - 편의시설 가깝다.  단점 - 매점이 멀다.
7~12번은 뷰를 볼 수 없다.

숲속존
장점 - 단독 느낌을 받는다. 사이트가 좀더 넓다.
단점 - 편의시설이 멀다 (특히 매점)

반응형

저는 파쇄석 존과  숲속존을 아주 추천드립니다. 

오르막 다니기 싫으신 분들은 

무조건 파쇄석으로 가세요!!

 

 

왼쪽 - 관리동 포토존이고 오른쪽은 야간뷰 예요!!

 

편의시설은 아주 깨끗이 관리 되어있고
사이트 마다 간격이 조금 있어서 괜찮았어요!

애견동반도 가능한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단점으로는 큰 리빙쉘 텐트는 피칭하기 힘들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시설이 없다

그 외에는 아주 만족스러운 캠핑이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24345844

 

스톤캠핑장

인천 강화군 하점면 고려산로377번길 31 (하점면 신삼리 177-1)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