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캠핑장 추천

벚꽃 캠핑을 하면서 야경에 취하는 우니메이카 당진점 +사이트추천

by 허연흰곰 2023. 4. 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연흰곰 입니다.
 
요즘 일이 많아서 오랜만에 돌아왔어요. 

4월 벚꽃 개화 시기를 노려서 당진 우니메이카를 
다녀왔습니다.
우니메이카는 개별 화장실이라고 해서  처음 써보는 개별화장실 ㅎㅎ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추천은 아래에서 해드릴게요!
 
그럼 출발을 해볼게요.
 

현수막으로 안내를 잘 해놔서 한번에 찾아 들어갔어요!
어떤 블로그를 보니까 찾기 어렵다고 하더라고요!
따라서 내려가 보겠습니다.
 
 

 

두번의 오솔길을 따라 내려가면 사이트가 나와요!
 

당진 벚꽃 개화가 늦길래 기대하며 갔지만 아쉽게 피지 않았어요

편의 시설 먼저 확인해 볼게요!!

커다란 건물안에 개별 화장실과  계수대가 바로 있어요!!

총 3개의 계수대가 있는데  강아지 인형때문에
처음에 깜짝 놀랐어요!! 
 
여기는 음식물을 분쇄하는? 그런게 있어서 신기했어요
 
그다음 개별화장실을 찍으려고 했는데 
까먹어서 공용화장실을 올리게 되었어요!

매점은 따로 없었으며 바로 사이트
알아보러 갈게요!!
 
일단 사이트 배치도
한번 확인할게요

10번 ~15번까지 배치도에는 안보이지만 생겼어요!! 
 
일단 제가 예약한 사이트인 9번 사이트 먼저 봐볼게요!!
 

일단 당진우니메이카 캠핑장은 차량 주차하는 공간이 다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사이트를 넓게 쓸수 있어서 좋았고 배전함은 
사이트 별로 있는게 아닌데 저희 자리는 바로 옆에 있어서 편했습니다.

여기는 1번~4번라인 이며  장점은 밤에 야경이 최고 장점이에요
 

여기는 12번~14번까지 새로 생긴 라인인데 
사이트는 넓은데 흠 야경이나 분위기는 별로 인것 같아요

반응형

저녁에는 이런 야경을 볼 수 있는데
다 벚꽃 나무라 벚꽃 개화날짜만 잘 맞추면 정말 이쁜 야경을
즐길 수 있는거 같아요

 
이제 사이트 추전 해볼게요!
 
일단 2번 3번은 야경때문에 추천 드려요 
1번도 추천은 하지만 2번3번이 훨씬 이쁜 것 같아요
 
그다음은 제가 간 9번자리도 아주 만족했어요! 
 
윈드스크린 하나만 8번쪽으로 치면 독립적이고 프라이빗하게 보낼수 있는 장점이 
있고 멀리서 저정도의 야경을 볼 수 있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작성해 볼게요!!!

 

https://place.map.kakao.com/1292816286

 

우니메이카 당진점

충남 당진시 고대면 온동로 1-21 (고대면 당진포리 490-5)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