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투어

시원한 계곡과 수제 단팥빵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영월카페 오그란이 단팥빵

by 허연흰곰 2023. 8.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허연흰곰 입니다.

 

오늘은 영월의 수제 단팥빵과 

계곡 그리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그럼 출발!!!!

 

오늘 주말에 방문한 오그란이 단판빵!!

 

주차장의 자리도 꽉 찼고 사람도 많았어요!

 

더우니까 빠르게 들어가 보죠!!

 

 

조금 늦게 방문 해서 그런지 

맛보고 싶었던 수제 단팥빵이 없었어요! ㅜㅜ

 

그래서 크림단팥빵과, 찹쌀단팥빵을 1개씩 담았습니다!

 

그리고 메뉴판!

 

오그란이 단팥빵은 프릳츠 원두를 사용하더라고요!

저는 몰랐지만 여자친구는 알던 원도 ㅎㅎㅎ

 

그래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을 햇어요!

 

그리고 음료와 빵 나오는 동안 외부정원을 둘러보겠습니다!

 

 

 

 

바로 앞에 수국과 비슷하게 생긴 꽃들이 피어있고

 

야외 테라스 한정으로는 반려동물과 이용이 가능해요!!

 

야외를 한번 볼까요?

 

멍뭉이들이 돌아다닐 수 있는 정원이 있어요!!

그리고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계단이 있는데 

 

두구두구 바로 아래의 사진처럼

계곡이 나오는 계단이에요!!

 

이 여름에 아아 한잔에 계곡에 발담그면 최고 인것 같아요!!

 

그리고 기대하고 기다리던 커피와 단팥빵 리뷰!

참고로 저는 자리가 없어서 ㅠㅠ 테이크아웃으로

1. 커피 

목넘김이 아주 부드러움 단 연하게 부드러워서 

진하게 드시는 분들은 샷을 추가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2. 찹쌀 단팥빵

단팥은 엄청 달지 않고 기분좋은 달달함에 

빵 안에 있는 찹쌀이 극한의 쫀득쫀득으로 입천장에

붙는? 아주 맛있었어요!

 

 

3. 크림 단팥빵

예전에 시중에 팔던 크림단팥빵과 비슷한 맛인데

수제라서 그런지 크림이 엄청 부들부들 했어요!

 

크림이 너무 달달해서 그런지 커피수혈 하면 아주 기가 막힙니다!

 

 

참고로 여기는 평일에 공방
그리고 주말에는 카페로 운영을 하기 때문에 
방문 하실 분들은 
금, 토, 일 10:00 - 22:00에 방문해 주세요

 

 

 

전반적으로 주말카페라 그런지 주말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느낌 +  내부 자리가 좁은 느낌인 것 같아요!

 

시간대를 잘 맞추시면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음료와 베이커리를 

같이 즐길 것 같아요!

 

https://place.map.kakao.com/1872605613

 

오그란이단팥빵

강원특별자치도 영월군 영월읍 태화산로 234 1층 (영월읍 팔괴리 502)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